[구버전] 관계사 정보 등록/수정/삭제하기
관계사는 회사의 고객사 및 파트너사 등 관계사의 정보를 등록하고 관리할 수 있는 자가관리형 페이지입니다.
홈페이지 제작 시 메뉴명(페이지명)을 변경하였거나 선택한 샘플에 따라 디자인이 다를 수 있으나 관리방법은 동일하거나 유사합니다.
관리자권한의 아이디로 로그인 후 해당 메뉴의 페이지로 이동하여 관리할 수 있습니다.
1. 관계사 정보 등록하기
① 기본 페이지 상단의 "연필모양 아이콘"을 클릭합니다.
② 기업명, 출력순서, 국가/지역, 요약설명, 홈페이지URL(주소) 등을 입력하고 업로드할 CI/BI이미지를 선택한 후 "작성완료" 버튼을 클릭합니다. (국가/지역, 요약설명은 스타일에 따라 없을 수 있음)
③ 입력을 완료한 정보는 출력순서(큰수에서 작은수순)에 따라 자동 정렬되어 페이지 화면에 게시됩니다.
2. 관계사 정보 수정하기
① 페이지의 화면에 게시된 정보들중에 수정할 관계사의 "기업명"을 클릭합니다.
② 기업명, 출력순서, 국사/지역, 요약설명, 홈페이지URL, CI/BI이미지 등 필요한 항목을 수정한 후 "작성완료" 버튼을 클릭합니다.
③ 수정을 완료한 정보는 출력순서에 따라 자동 정렬되어 페이지 화면에 게시됩니다.
3. 관계사 정보 삭제하기
① 페이지의 화면에 게시된 정보들중에 삭제할 관계사를 체크하여 선택합니다.
② 페이지 상단의 "점 3개 아이콘"을 클릭한 후, "선택삭제"를 클릭하면 선택한 정보가 삭제됩니다.